본문 바로가기

mama & fafa(스텔라)

두산위브 주방공사

 

 

 

 

2달 내내 발품, 손가락 품 팔아 주방공사 일정 잡고

싸~~~~~악 변신한 우리 집~~~^^

처음 갖는 나의 주방이라 엄청 신경 썼어요.

작지 않은 집이라 공사비도 만만치 않은걸 아니까 홈쇼핑만 보게 되더라구요.

12개월 무이자 할부~~~ㅋㅋㅋㅋ 제가 제일 좋아하는 단어 무이자 할부~~

채널에서 맨날 마지막이라고 광고를 해서 귀가 팔랑팔랑 했지만 꾸욱 참고 한샘 대리점 여러곳 미팅날짜 잡고 선택했어요.

꼭 갖고 싶었던 전지현 광고 한샘!!!주방은 역시 한샘이죠!!!

첫눈에 반한 전지현 주방은 넘 비싸서 패쓰

다음에 눈에 들어온 아이 유로6000 로엔화이트~

이것 또한 예상 공사비용의 2배 가까이 견적서가 나왔지만 포기하지 않고 쭈욱 밀고 나갔어요.

나의 첫 주방이니까~~~~~

스타필드점, 수택점, 토평점 다들 비슷한 견적이었는데 토평점 대리님께서 제 취향을 딱 알아보셔서 그 쪽에서 진행했어요. 

 

 

 

공사 전 날 정리해 놓고 사진 찍으니 그리 나쁘진 않네요.

허나 15년 정도 된 아파트라 뒤틀리고 주저 앉고...... 살림하는 난 아무렇지도 않은데 성품이 반듯한

내편은 그게 아닌 듯 ㅋㅋㅋ 빨리 알아보라고~~~

 

 

 

조명 뜯어내니 어마어마한 속~~ 벽과 같이 페인트 칠하려던 천정이었는데 당일 도배로 수정!

그날 예상치도 못했던 일에 단지 천정일뿐인데 50만원ㅠㅠ

아일랜드 식탁 치우고 식탁 방향도 바꿔 넓게 넓게 쓰자구요~~

 

 

철거하는데 진짜 어마어마한 쓰레기가 나옵니다. 매년 공사를 하는거 같아요.

이사 들어올 때  안했던 화장실, 베란다 확장, 그리고 마지막 주방~

 

 

짜잔~~ 드디어 완성~~

공사는 또 한번의 수정을 했어요. 기존의 후드 박스는 답답하니까 안 짜 넣고 심플하게 쭈~~욱 위로^^

하지만 하츠에 부품이 없어 기다리는데 3주 걸렸어요. 긴 기다림 끝에 이렇게 예쁜 나만의 주방이 탄생 있했답니다. 욜심히 돈 벌어다 준 당신 감사해용~~ 홍홍홍

참고로 거실장도 바꾸자~ 17년 됐잖어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