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쵸모롱마(Chomorungma)

고베 오사카 도톰보리 신사이바시

 

 

 

오사카 여행 3일째~~

사진보니 고베, 간사이 패쓰권 제대로 활용해 본 날이구나.

햇살도 참 좋고 파란 하늘이 보인 날이기도 하공.....

고베 여행 계획 하면서 꼭 꼭 시티루프 타야지하고 목표를 설정!!

그런데 여행하다보니 거리를 헤매이는게 일이라ㅋㅋ 못 탈까봐 쬐매 걱정했는데.......

산노미야역에서 내리니 조끼 입으신 어르신들이 지도까지 나눠주시며 참으로 친절하게 알려주셨다.

시티루프 타고 일본 속의 유럽, 키타노이진칸으로 ~~~~~~~~

당시 일본에 살던 서양인들의 집들로 저택들이 참 이쁘기도 하구나, 엔틱한가구들도 완전히 내 스타일~~~~~^^

이쁘다 이뻐, 이런곳에서 살고 싶당.

나만 신났어ㅋㅋㅋㅋㅋㅋ

그 유명한 고베 스타벅스에서 커피도 마시고, 참 좋다~^^

 

 

 

 

 

 

 

 

 

 

 고베 스테이크 하우스~~

점심은 줄서서 기다려야 먹을 수 있다는 스테이크랜드에서~~

역시 우리도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는데 1층이 점심 마감을 했기에 그들의 안내에 따라 옆 건물 6층으로 갔다.

뭐 우리 한우 등심엔 견줄 수 없는 맛이지만 썰어 주시는 분의 손맛으로 잼나고 맛나게 먹을 수 있었다.

우리 테이블에 같이 앉은 남자분들도 한국인 ㅋㅋㅋ  어디를 가나 한국인들이다.

 

 

 

 

 

고베에서 다시 우메다로 와서 한큐, 한신 백화점 구경하고 선물 쵸콜릿이랑 손수건 구매~~~

그리고 다시 도톰보리로 와서 밤 문화 즐기기~~^^

저녁은 도톰보리에서 유명한 라멘과 타꼬야끼로, 호텔 가서 먹을 간식 만두도 사궁~~~

3일 일정도 알차게 보냈구나. 잘 했어~~

근데 너무 힘들어서 술도 잘 못 먹겠다는 슬픈 현실ㅠㅠ

호텔 가는 길 편의점에서 사케 사 가지고 갔는데..... 간신히 먹고 쓰러졌다는.....

그래도 좋았어~

 

 신사이바시 명품 매장 거리

 우메다 한큐백화점 헵파이브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