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un(베리)(라파엘)

곤지암 스키장 중 상급코스

 

 

제가 드디어 중 상급에서 스키를 5~6번이나 탔습니다.

원래는 초중급에서만 탔는데

이제는 중급에서 탑니다.

이 사진은 우리 형님이랑 같이 사진을 상급 코스 앞에서 찍은 것인데 직접 제가 상급에서 스키를 탄 것은 아닙니다.

중급 코스가 2개 있는데 하나는 경사가 그리 높진 않은데 코스 자체가 엄청 길어서 힘듭니다.

또 하나는 경사가 높은 대신 조금 짧습니다.

저는 경사가 높고 코스 길이가 짧은 곳에서 탔습니다.

결국에는 너무많이타서 스키 타다 넘어졌을때 잘 일어나지를 못했습니다.

 2016. 02. 01 장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