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wimming

교육장배수영대회

 

 

 

요런 수영대회가 있는지도 몰랐어요.

건이학교(도곡초등학교)에서 공문이 와서 알았답니다.

작년에도 있었으면 우리 준이도 나갔을텐데.........^^

3, 4학년이 함께 뛰는 경기여서 우리 꼬맹이한테는 불리하겠구나 생각했는데 ...

역시나 4위를 했네요.

선수들이 많지않아 은근 기대도 했지만 ㅠㅠ

저보다야 건이가 상심이 크겠죠.

그래도 같이 나간 친구들은 참 잘 했어요~~ 그걸로 위안을 삼고 !! 에~헴

그리고 또 하나의 위안은 동영상 보니 배영 자세가 아주 멋져졌어요.

우리 가족은 폼생폼사다~~~ 멋지면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적관 무관하게 언제나 해피한 자슥~~

고생했다, 우리 꼬맹이~~~ 엄마가 건이 좋아하는 소갈비하고 있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