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미카엘)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ㅍㅎㅎㅎㅎㅎㅎㅎ

이 사진 속에 우리집 모습이 그대로 담겨 있네요.

썬구리 쓰고 계신 카리스마 아빠, 어설픈 미소에 브이까지 하는 엄마, 사진 찍는거 싫어하는 큰 아들,

언제 어디서나 장난치는 꼬맹이~~~~~^^

아~~~~ 잼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카엘 옷 사주러 여주 왔습니다.

엄마 아빠가 추천하는 옷은 모두 NO! NO! NO! NO!

폴로에서 폴로 티 안나는 티셔츠랑, 아디다스에서 츄리닝 세트, 축구공~~~

아디다스 매장이 신관으로 이전해서 한참을 찾았어요.

신관에 요렇게 회전목마까지 생기고~~~~

이따끔 바람 쐬러 오면 기분전환 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