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un(베리)(라파엘)

컵 스카우트

 

 

 

이건 제가 컵 스카우트 옷을 입은 모습입니다.

모자에 써 있는 글씨는 영어 입니다.

그래서 제가 한국 글자로 읽어 보겠습니다!

바로 이 글씨는 '스카우트' 라고써있습니다.

(이건 우리집 앞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여기는 내가 다니는 학교 입니다. 이 사진은 제가 선서식을 할떼의 모습입니다

이사진에는 저가 잘 안 보입니다.

 

 

 이사진은 제가  교장선생님께 경례를 하는 모습입니다.

 이 사진은 제가 끈을 잡고있는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이 사진은 컵스카우트 사진입니다.

2014-04-27

장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