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ma & fafa(스텔라)

크리스마스트리 리폼

 

 

 크리스마스가 다가옵니다~~~~~~

그런데 우리집 트리는 나이가 너무 많아 숱이 다 빠져서 보기에 좀 민망합니다.ㅠㅠ

속이 훤히 드러나 뭘 걸어도 없어보입니다.ㅠㅠ

그리하여 코엑스몰 가서 투명으로 이쁜 구슬도 사고 미니 트리나무 화분도 사고.........

그러나 여전히 허전한 트리.....

 어찌할까? 이참에 새로 살까? 고민하다 전구를 하나 더 사서 부족함을 채웠습니다.

그랬더니 꽈~악 차 보이고 따뜻해 보입니다. 굳이 장식을 많이 달지 않아도 그럴듯합니다.

흐뭇~~~~ 대만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나 부작용도 있습니다.

* 불을 켜는 밤에만 이쁩니다. 낮에는 여전히 2%로 부족한 오래된 트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