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Jun(미카엘)

환영의패왕 조로아크(포켓몬스터)




제목:포켓몬 극장판 (장 준) 12월31일 금요일 날씨:맑음

오늘 테크노마트에서 포켓몬 극장판 조로아크를 보았다.
시작할때와 끝날때 세레비를 받을수 있다고해서 닌텐도를 가져갔다.
드디어 영화시작 처음에는 유리했던 나흐벨츠가 조로아크와,조로아,스이쿤,라이코,앤터이기 때문에
점점 불리해지다, 경찰에게 잡혀갔다.
그렇지만 그전에 나흐벨츠에게 많이 당했던 조로아크는 죽고 말았다.하지만 다행히도
세레비가 다시 조로아크를 살린다.
처음에는 세레비를 못받았던 나는 영화가 끝나고 세레비를 받았다.
영화도 보고 세레비도 받아서 참 기분좋은 하루였다.

집에와서 이구아나 흙을 갈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