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쵸모롱마(Chomorungma)

코베아 아웃백블랙 텐트_페가수스 루프백

 

 

 우리의 제 3호 텐트!!!!!!!

어제 장만하고 나보다 더급한 내편 바로 오늘 아침에 한강공원으로 출발~~~~

오토 텐트만 사용하다 폴대 세우는건 처음~~~

동영상으로 볼 때는 금방 할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역시나 우리는 엄청 헤매고 시간만 계속 흘러갔다.

코베아로 전화했더니 폴대 튼튼하니 있는 힘껏 하란다. 부러지지 않는다고 ㅋㅋㅋㅋㅋㅋ

결국 옆에 놀러 온 아저씨에게 도움을 청해 가까스로 완성했다. 내가 그렇게 힘 썼을 때는 클립으로 고정을 못 시켰는

데 남자 둘이서 하니까 된다. 남자는 남자인가 보다.

대충 폴대만 끼웠는데도 멋지다.

장만하는 김에 루프백 큰거랑 파이어 캠프테이블, 랜턴스텐드, 수퍼하드코트(야전침대)도 같이 ㅎㅎㅎㅎㅎ

이렇게 큰맘 먹고 장만한 이유는 코베아가 세일 기간이다. 이번 달 말일까지만~~~

빨리 떠나고 싶다---------------------

아무것도 꺼릴낄것 없는 자연에서 멋진 새 집 짓고 자고 싶다. 쿨쿨

*요즘 자외선 무섭다.

 썬크림 꼭 바르고 텐트 치시길..... 내편 반팔 입고 치다가 화상 입어 완전 빨개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