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un(베리)(라파엘)

K-리그 올스타 VS 유벤투스

아닠ㅋㅋㅋㅋ 경기 내용은 좋았던것 같았다 뭐 유벤투스 선수들이 몇몇 빼고는 다 설렁설렁 뛰는것 같았지만 그래도 월클은 월클이여서 붙어볼만 했었다 그런데 사실상 유벤투스 팬들은 호날두보러 그 비싼 값에 경기를 보러 온것이다 아니 그런뎈ㅋㅋㅋㅋㅋ 호날두 분명 45분이상 출전시킨다 고 했는데도 1분도 출전을 안시킴ㅋㅋㅋㅋㅋ 나중에 가니까 벤치에는 교체 안된선수가 아마 호날두 밖에 없었을거임ㅋㅋㅋㅋ 전반전엔 호날두 얼굴 스크린에 나오면 팬들이 환호했는데 후반전 가니까 호날두 얼굴 나올떄 마다 야유를 하더라 아닠ㅋ 그리고 시작하기 전에 이미 문제는 있었다 난 경기장 6시 정도부터 들어가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7시 50분 즈음에 경기가 지연되었다고 나오더랔ㅋㅋ 그래서 나는 한 10분 - 20정도 지연 되겠다 생각했는데 경기는 한 7시 57분 즈음? 그즈음 시작해서 나뿐만 아니라 관중 전체가 조금 화난것 같더라 그리고 뭐 이거는 사기극도 아니고 호날두가 안나오니까 관중들이 막 "호날두!호날두!" 이랬는데도 안나왔고 심지어 외국인 관중들도 우리들과 호흡 맞춰서 "WE WANT RONALDO! WE WANT RONALDO!" 이 짓거리 했는데도 안 내보내더라 ㅋㅋㅋㅋ 그리고 3대3으로 경기 끝나니까 바로 팬들이 야유를 퍼붓는데 호날두는 인사도 안하고 빠르게 빠져나더라 그나마 부폰이 손 흔들고 박수 치니까 그나마 조금 가라앉더라 ㅋㅋㅋㅋ 그리고 유니폼 교환한건 더리흐트 밖에 없었더라 그 많은 유벤투스 선수중에 오직 더리흐트 밖에 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 15만원 내고 보러갔는데 딱히 뭐 본건 없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이제 부터 이런 올스타는 안보고 야구나 K 리그나 봐야겠다는 생각이 마구 들었다.그래도 K리그 선수들이 열심히 싸워 줬으니 그걸로 된것 같다.

 

 

 

2019. 07. 27. 장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