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ma & fafa(스텔라)

하이원 리조트

 

 

 

 우리의 1박2일 스키 여행^^

오랜만에 참으로 오랜만에 집을 떠났습니다.

물론 맘 편하고 신나기만한 시간은 아니었지만 그래도 여행이었습니다.

혼자 계시는 할머니 때문에 집에 있어서도 나가서도 .......

.............

준이 안경 벗고 고글 씌운다고 미리 안과 다녀와서 일회용 렌즈 착용 시켰습니다.

올~~~~~~~~ 안경 벗고 있으니 어찌나 이쁘던지.....

스키장서 누나들이 힐끔 힐끔 보더라고요. ㅋㅋㅋㅋ 완전 뿌듯

하지만 고통도 컸답니다. 처음 끼는 렌즈라 끼기도 빼기도 힘든 시간~ 엄마랑 쬠 투닥투닥.

그래도 그런건 패쓰~~~~~~

짧은 시간이라 오후, 야간 다 끊어 놓고 신나게 스키를 탔습니다. 세 부자만....

난 여전히 이 무거운 걸 발에 신고 무섭게 왜 내려 와야하나 한숨만 푹푹------------

그래도 건이가 있으니 보호 해야한다고 따라 다녔지만 ...

오히려 건이가 더 빨리 잘 타더라구요.

나중엔 혼자서 리프트 타고 타고 내려 오고, 이젠 건이가 오히려 더 잘 타요.

새로 산 스키복도 넘 예뻐서 딸기가 내려 오는 줄 알았어요. 귀요미^^

다음날은 영월에 있는 한반도지형 찾아 고고~~~~

참으로 신기했어요.

인공적으로 만들어 놓은 것이 아닌데 우리나라 지형과 어찌이리도 똑같을까요??????? 

스키 타러 와서 놀기만한 것이 아니라 공부도 하고 가공^^

담에는 빼 놓을 수 없는 코~~~~쓰!!!

놀러간 고장 유명한 맛집 찾기^^

집으로 올라 오는 길 원주에 들러 <칡산에>라는 음식점에 들렀습니다.

1인분에 만원이며 간장게장에 수육, 그리고 돌솥 곤드레밥까지.

완전 제가 좋아하는 코스죠.

반찬도 참으로 깔끔하고 맛나고 뜨거워야 맛있는 음식들은(된장찌게와 수육) 밑에서 불을 붙여 끓여줍니다.

신기하고 맛나공~

담엔 저녁에 가고 싶은 맘이 굴뚝 ㅋㅋㅋㅋㅋㅋ

가고 오는데 많은 시간이 걸려 너무나 짧고 바쁜 여행이었지만 그래도 만족^^